본문 바로가기

mbti도 바뀌던데요

시체 꿈, 강물에 떠내려온 여인의 시체 보는꿈

바로확인

좋은꿈 꾸셧나요??  꿈해몽 내용은 시체 꿈, 강물에 떠내려온 여인의 시체 보는꿈 모두 공유해 드립니다. 

이런 꿈해몽은 특히 강물에 떠내려온 여인의 시체 보는 꿈 해몽 :: 흥미진진한 책을 읽게 된다.... 의미로 해몽되는데요,  유사 꿈 14가지 상황별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

꿈은 숨겨진 욕망이나 불안감을 드러내는데, 이를 무시하면 욕망이 충족되지 못해 불만족감이 커지거나, 불안감이 깊어질 수 있습니다. 

 

 목차 클릭하시면 빠르게 내용보실수 있어요.

 

 

시체 꿈 해몽 모음

강물에 떠내려온 여인의 시체 보는꿈 관련보기

 

__

◎  시체 꿈해몽, 강물에 떠내려온 여인의 시체 보는꿈

강물에 떠내려온 여인의 시체 보는 꿈 해몽 :: 흥미진진한 책을 읽게 됩니다.

 

◎  시체 꿈해몽, 시체 운반하는 사람들 보는꿈은 어떤꿈?

자기에게 돌아가리라고 예상했던 일거리 다른 사람이 가로채 가거나 일은 내가 하고 칭찬은 다른 사람이 받는 일 등, 그와 흡사한 일을 당하게 됩니다.

 

◎  시체 꿈해몽, 시체에 구더기나 벌레가 우글거리거나 심하게 부패되어 썩어있는 것 보는꿈

사업이 번창하고 큰 재물, 명예가 얻어지며, 입신, 출세하는 부귀영화 누리게 됩니다.

 

◎  시체 꿈해몽, 내가 죽었는데 또 하나의 내가 자기 시체 덤덤히 내려다보고 있는 꿈의미

마음 깊이 가지고 있던 소원, 일이 이루어지고 작업중인 일이 완성됩니다.

 

◎  시체 꿈해몽, 갓난 아기의 시체가 관에 담겨진 것 보는꿈

나의 작품이 지상에 발표되거나 일이 성사되어 기뻐하게 됩니다.

 

◎  시체 꿈해몽, 모르는 사람의 시체 혼자서 무덤 속에 뭍은꿈

나의 재물을 금 융기관에 위탁, 보관하게 되고 성공적인 일의 결과 내가 경영하지 못하고 다른 기관에 위탁하여 또 다른 성공을 하게 됩니다.

 

◎  시체 꿈해몽, 관 속에 있는 자녀 또는 조카의 시체 보는꿈

관 속에 있는 자녀 또는 조카의 시체 보는 꿈은 열심을 기울여 완성시킨 일, 작품 세상에 공개하여 크게 만족하고 기뻐합니다.

 

◎  시체 꿈해몽, 무서움 느끼며 밤에 죽은 사람 시체 길에 버리는꿈

나의 일에서 큰 성공을 이루게 되며, 일의 성과에 대해서 세상에 광고 하게 되고 명성을 얻게 됩니다. 유명인이 됩니다.

 

◎  시체 꿈해몽, 시체가 관속에 들어 있는데 뼈만 남아 있는꿈 또는 관련꿈 의미 알아보겠습니다.

성과 결과물의 내용, 내 프로필 등 매스컴에 오르내리게 됨

 

◎  시체 꿈해몽, 꿈 속 시체의 소지품 훔쳐가는꿈

일을 성취하고 나서 물질적인 소득을 얻게 될 것입니다.

 

◎  시체 꿈해몽, 꿈 속 홑이불로 시체 덮어씌웠어요.

시체는 일의 성취, 재물, 돈, 유산, 작품등 상징하는 것으로 성취한 일, 재물이 오랫동안 보존될 것입니다.

 

◎  시체 꿈해몽, 관속에 갓난아기의 시체가 들어 있는꿈

학생이라면 학업성적이 오르고, 성인은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에대해 인정받고 성과 올리게 될 의미.

 

◎  시체 꿈해몽, 공동묘지에 모르는 사람의 시체 묻는꿈

사회사업에 투자하게 됩니다.

 

◎  시체 꿈해몽, 시체 발길로 차서 굴 리는꿈

자본을 활용할 일이 생긴다.

 

 

꿈내용은 우리가 미래에 대한 예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위 정리드린 해몽 정보는 시체 꿈, 강물에 떠내려온 여인의 시체 보는꿈 입니다.  꿈해몽 찾으셨던분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